본문 바로가기
.Issue

긍정적인 의미로 하루를 시작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10개의 영어 문장(1)

by 곰깨비네 2023. 3. 4.
728x90
반응형

"Today is a new day, full of opportunities and possibilities."

"오늘은 기회와 가능성으로 가득 찬 새로운 날입니다."

 

"I am capable of achieving my goals and dreams."
"저는 제 목표와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I am grateful for everything in my life, big and small."
"저는 크고 작은 제 인생의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I am strong and capable of handling any challenges that come my way."
"저는 강하고 제 앞에 닥치는 모든 도전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I will approach today with a positive attitude and an open mind."
"저는 오늘 긍정적인 태도와 열린 마음으로 접근할 것입니다."

 

"I will make the most of every moment and live in the present."
"저는 매 순간을 최대한 활용해서 현재를 살 것입니다."

 

"I will focus on my priorities and take action towards achieving them."
"저는 제 우선순위에 집중하고 그것들을 성취하기 위해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I will treat others with kindness and compassion."
"저는 다른 사람들을 친절하고 동정심을 가지고 대할 것입니다."

 

"I am in control of my thoughts and emotions."
"저는 제 생각과 감정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I believe in myself and my ability to create a fulfilling life."
"저는 저 자신과 만족스러운 삶을 창조할 수 있는 제 능력을 믿습니다."

 

728x90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들 사이에 욕먹지 않는 방법  (0) 2023.03.04
인간의 긍정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  (0) 2023.03.04
퇴사를 하였습니다  (1) 2023.03.04
심판한다라  (0) 2020.04.17
변화가 온다..아니.. 변화되고있다  (0) 2020.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