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운명을 품다: 책임을 지는 기술> - 제1장: 각성

by 곰깨비네 2023. 9. 9.
728x90
반응형

1장: 각성



상쾌한 새벽의 고요함 속에서 세상은 숨을 참는 듯했다. 깨어난 꽃의 꽃잎 위에 이슬방울이 액체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였다. 부드러운 바람이 나뭇잎 사이로 비밀을 속삭였고, 이 순간 사라는 우주가 그녀가 오랫동안 무시해왔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공모하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수년 동안 그녀는 삶의 가장자리를 따라 춤을 추며 외부의 기대와 덧없는 즐거움의 선율에 몸을 흔들었습니다. 그녀는 행복은 자신을 넘어서는 것이라고, 책임은 짊어져야 할 짐이고, 인생은 우연의 연속이라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아침은 달랐다. 태양이 하늘을 금색과 분홍빛으로 물들일 때, 사라는 나비 날개처럼 연약한 마음으로 창가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녀의 무릎 위에는 책 한 권이 펼쳐져 있었는데, 그 페이지에는 책임감이라는 특별한 힘을 받아들인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가득했습니다.

그녀가 읽을 때마다 그녀의 영혼 속에 심오한 깨달음이 펼쳐졌습니다. 책임은 족쇄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이 그녀의 해방의 열쇠였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선택을 소유하고 의도와 목적을 가지고 운명의 실을 엮는 기술이었습니다.

첫 번째 햇빛이 그녀의 얼굴을 스쳤을 때, 사라는 이것이 그녀가 깨어나는 순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 자신의 삶에 책임을 지고, 자기 발견과 자기 숙달의 길로 나아가야 할 때였습니다. 여행은 시작되었고, 매 단계마다 그녀는 존재라는 캔버스에 자신만의 걸작을 그려나가게 되었습니다.

다음 장에서 우리는 사라가 책임의 시적인 춤을 배우고 마음과 영혼을 감동시킬 여행을 시작하는 변화의 항해에 동행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